Yellow Hibiscus.      1920년대부터 비공식적으로 하와이州의 꽃으로 불리었던 Yellow Hibiscus 가 1988년에 정식으로 하와이州의 공식적인 꽃으로 등록되었다.      한국의 꽃인 무궁화와 동속의 꽃으로 형태와 특성이 매우 비슷하다.

 

 

 

Oahu 섬을 여행하는 11월의 2주일 동안에  여기저기 피어있는 예쁘고 아름다운 꽃들.      이름을 알 수 있는 것은 몇개에 지나지 않고, 거의 모두가 생소하지만 아주 예쁜 꽃들이다.      일년 내내 따뜻하고 청명한 기후를 유지하는 곳이니 대부분의 꽃들도 일년 내내 피고 지고 하리라 짐작된다.     항상 여기저기 피어있는 꽃들이 현지인들에게는 대수로운 것이 아닐 것이지만, 나에게는 아주 귀하게 느껴져서 꽃을 보면 전부 카메라에 담아보았다.

 

 

 

 

 

 

 

 

 

 

 

Lotus.    보라색 연꽃.

 

 

 

 

 

7 가지의 약간씩 다른 종류의 Malaclense 의 꽃인데, 이꽃의 이름은 Syzygium Malaclense.       기억하기 어려운 긴 이름이다.

 

 

 

 

 

Noni 열매.       건강에 좋다고 널리 알려져있는 Noni Juice 를 만드는 Noni 열매이다.      면역성을 길러주고, 대변을 수월하게 하고, 산화방지에도 크게 효과가 있다고 환자들에게 널리 알려져있다.

 

 

 

Plumeria Alba.

 

 

 

 

 

 

 

 

 

 

 

 

 

 

 

 

 

 

 

White Fringipani.

 

 

 

 

 

 

 

 

 

 

 

 

 

 

 

 

 

 

 

 

 

 

 

 

 

 

 

 

 

카피올라니 공원의 거대한 나무에도 빨간 꽃들이 무수히 달려있다.

 

 

 

호놀루루 동물원에 있는 귀여운 새들.     Oahu 섬에는 맹수가 전혀 살고 있지 않다.      하와이의 다른 섬에는 뱀들이 살고 있으나 Oahu 섬에는 뱀도 전혀 없다.      그래서 호놀루루 공항에서는 장난감 뱀 조차도 들여오지 못하게 한다고 알려져있다.      74년에 동물원이 무료일때 들렀을 당시에는 동물원에 어마어마하게 굵고 큰 뱀이 있었다.       어린이들의 교육에 필요하다하여  시의회에서 몇년간의 논란끝에 들여왔다는 아주 큰 뱀이 있었다.         도망나가기 힘들고, 혹시 없어지는 경우에도 쉽게 눈에 띄는 제일 큰 뱀으로.....    지금은 동물원에도 뱀은 없었다.

 

 

 

 

 

Birds of Paradise.

 

 

 

 

 

 

 

 

 

 

 

Anthuriums.

 

 

 

 

 

 

 

 

 

 

 

 

 

 

 

+ Recent posts